이풀실내정원

작성자
이풀
작성일
2015-01-15 06:04
조회
3193

이풀실내정원
‘이풀’은 ‘이로운 풀’ 즉 ‘이로운 식물’이라는 뜻의 조합어로, 이풀실내정원은 실내 생활을 하면서도 언제나 식물을 가까이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실내 가드닝(Gardening) 방법을 전시하고, 식물과 자연이 주는 휴식을 통해 위안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조성된 초록 문화공간 입니다.

실내정원 & 갤러리: 건물 한가운데를 시원하게 굽이쳐 흐르는 계류의 물줄기를 가로 지르며 지그재그로 올라가는 관람로와 소정원들이 독창적인 온실 디자인을 보여주는 ‘걷는 정원’, 쉽고 재미있는 실내 가드닝 방법을 전시로서 제안하고 있는 ‘즐기는 정원’, 식물과 예술의 융합(Convergence)을 통하여 관람객들이 식물과 예술을 자연스럽게 같이 즐기고 느낄 수 있도록 한 ‘쉬어가는 정원’, 다양한 국내외 정원관련 서적과 교양서 등을 읽을 수 있는 ‘읽는 정원’ 등 새롭고 다채로운 실내정원과 갤러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녁이면 아름다운 미디어 영상물이 실내정원을 수놓으며 잊지 못할 추억과 낭만을 선사합니다.

[편의시설]
카페 & 디저트바: 실내외 정원 조망과 함께 커피, 허브차, 시럽을 전혀 넣지 않고 만든 건강한 생과일 주스 등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즉시 요리하여 내는 수제 와플, 파이, 크로크무슈 등 간단한 디저트류를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유럽 농부들의 제빵방식인 천연발효종, 마스코바도 유기농 설탕, 무항생제 계란 등 건강한 재료를 이용하여 구워낸 빵으로서, 당일 구워낸 빵만을 판매합니다.

가든센터: 다양한 정원 용품,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디자인 소품, 자연 소재로 만든 수공예품, 허브용품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 0